본문내용 바로가기
#책 다시 숲
책을 살 때마다 나무가 심어집니다
#숲만들기 펀딩 #숲 에디션
1. 숲만들기 펀딩
당신이 산 책은 숲이 됩니다. 숲을 만드는 펀딩에 동참하세요. 책을 사고 적립금을 기부할 때마다 숲에 나무가 심어집니다.

펀딩에 참여할 때마다 E-교환권이 발급됩니다.
*적립일자:배송완료 후 일주일 내
*사용기간:발급일포함 7일(1일 1회 발급제한)

1차 목표금액 5,000,000원
1차 펀딩기간 2019.10.22~2019.11.20

펀딩에 성공하면 백두대간 수목원 안에 멸종위기 나무들을 지키는 '문장의 숲'이 조성됩니다.

어떻게 펀딩할 수 있나요?
주문 결재 페이지에서 기부 동의를 해 주시면 배송완료 후 적립금이 기부됩니다. 후원자 전원에게는 E-교환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신규 주문 건에 대해 새로 적립될 마일리지에 대해서만 기부가 가능하여, 기존 마일리지나 일부 기부는 불가하니 양해 바랍니다.
펀딩 참가자들에게는 추천을 통해 문장의 숲 조성행사 참여 티켓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기부단체가 아니므로, 기부명세서 발급은 불가합니다.
펀딩해주신 분들의 명단은 문장의 숲 현판에 QR코드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후원자 전원에게는 e교환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인터넷 교보문고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바로드림으로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0일 남음
30% 달성
15,238,690 원 펀딩
14,275 명의 후원자
조성계획
2. 숲 에디션
숲관 책이 함께 공존하는 미래
나무를 베지 않고 책을 만들 수는 없을까? 재생원료로 만든 그린라이트 종이를 사용하고 친환경 풀로 제본하여 교보문고X문학동네 한정판 에디션을 제작하였습니다.

꽃과 잎 그리고 열매가 모여 나무가 되고 그 한 그루의 나무가 다시 숲을 이루듯, 각 책에 담긴 이미지는 한 권 한 권의 책이 모여 다시 숲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싶었다.
눈에 보이는 시각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책이라는 결과물이 나왔을 때 기존 책에 비해 어떻게 하면 더 친환경적인 책을 만들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이 에디션은 합성비닐 코팅, 특수가공 등을 배제했다. 제책 방식도 종이 소비를 보다 줄일 수 있는 방식을 선택했다. 그리고 모든 책에서 합성본드 양을 최소화할 수 있는 사철 제책 방식을 취했다.
책과 함께 잠시라도 자연 속에서, 자연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윤종윤(문학동네 디자이너)
칼의노래 자기앞의 생 숲과 상상력 걷는사람, 하정우
3. 댓글 이벤트:우리들의 이야기
지구온난화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나만의 작은 행동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10분께 트리플래닛의 반려나무를 보내드립니다.
댓글 달러가기
반려나무를 구매하면, 숲에 나무가 심어집니다.
tree planet 팝업스토어 바로가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