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 이벤트/쿠폰 > 국내도서

리커버 K #43. 더쿠(DUCKOO) 에디션 

리-커버 #43 교보문고 아트토이북 DUCKOO 에디션
DUCKOO를 바리에이션한 단독 캐릭터 피규어+캐릭터를 활용한 리커버 도서+북마크세트
LOVE DUCKOO HIKING DUCKOO NYANG DUCKOO
이전다음
[안내드립니다] * 피규어의 도색은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채색이 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케이스는 포장 및 이동 과정 중에 생긴 미세한 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작,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소재의 특성으로 이는 불량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사유가 되지 않으니  이 점 확인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상품은 어른들을 위한 콜렉트 제품이며 15세 이하 어린이들의 사용을 금합니다.
초코사이다는 쓰고, 그리고, 만드는 콘텐츠 창작 집단입니다. 우리는 '더쿠(DUCKOO)'라는 캐릭터를 통해 '취미'와 '잉여'를 주제로 그래픽, 피규어, 영상을 만들고, 다른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합니다. 누구나 가진 소소한 것에 대한 호기심을 이야기하면서,
진정 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알아가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리고 이러한 주제를 조금 엉뚱하고 단순하게 표현합니다. 우리의 콘텐츠와 제품을 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라고, 그들이 즐거움과 위안뿐만 아니라 작은 동기까지도 얻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더 많이 생겨나고, 공유되면 좋겠습니다. YES I AM DUCKOO YOU CAN BE DUCKOO 더쿠는 깔깔이만 입은 채 방바닥에서 뒹굴기를 좋아하는 오리입니다. 흔히 잉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지만, 사실 부지런한 면도 있습니다. 영화를 보다가, 컴퓨터를 하다가, 책을 읽다가. 휴대폰을 만지다가 문득 '이거다'하고 꽂히는 일은 기어코 해보고 마는 것입니다. 우연히 본 패션 잡지 기사를 따라 멀쩡한 깔깔이에 염색을 하거나, 침남에 꽂혀 추운 겨울 갑작스레 홀로 캠핑을 떠나기도 합니다. 드라마 속 실장님의 매력에 반해 워커홀릭을 자처하기도 하고, 해양 다큐멘터리를 보고 난 뒤에는 해녀의 물질을 배웠습니다. 물론 아직 뭐 하나 잘하진 못합니다. 가끔 주변에서 놀리거나 말리거나 비웃을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좋아서 하는 일이기에 뚱한 표정 뒤로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남의 시선에서 얻는 안도가 아닌, 스스로 만든 행복이라 더 그렇습니다.
교보문고 아트토이북 프로젝트
리커버 디자인 노트. 사랑을 글로 다 배울 수는 없겠지만, 글로 표현한 사랑 이야기 하나를 추천하라면 이 책을 가장 먼저 떠올릴 것 같습니다. 원제목인 <ESSAYS IN LOVE>를 그대로 사용한 것도 그런 이유입니다. 표지에는 연필로 만든 하트, 이 책을 읽고 머리 위에 하트가 생겨난 ‘러브더쿠’가 등장합니다. 면지에서는 철학자 더쿠, 마시멜로 더쿠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싶다가도 책을 읽는 중간중간 앞서 본 더쿠들이 느닷없이 떠오르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다 읽은 뒤에는 독자들의 머리 위에도 ‘러브더쿠’처럼 ‘뿅’하고 하트가 생겨나면 좋겠습니다.
교보문고 아트토이북 프로젝트 리커버 디자인 노트. ‘뇌’를 미지의 세계가 아니라 신기하고 재미있는 ‘생각의 숲’으로 정의하고 보니, 이 책을 통해 열두 발자국 정도는 들어갔다 온 것 같았습니다. 표지에 등장하는 ‘하이킹더쿠’는 배낭을 메고 적극적으로 ‘생각의 숲’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숲은 들어가보기 전까지는 두렵고, 엄두가 나지 않지만 일단 발을 들이고 나면 신기한 장관의 연속입니다. ‘뇌과학’도 마찬가지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이킹더쿠’처럼 꼭 장비를 갖출 필요도 없습니다. 가장 편안한 복장으로 이 책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교보문고 아트토이북 프로젝트
리커버 디자인 노트. 이 책은 이름도 없는 고양이가 주인공인 소설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자기 시선에서 고양이를 바라보며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할 때마다 웃거나 갸우뚱하곤 합니다. 그런데 반대의 경우는 어떨까요? 마찬가지로 고양이의 시선에서도 사람들의 행동은 어이없는 일 투성이일 겁니다. 특히나 집사로 간택된 영어 교사와 그 주변 인물들의 위선적인 모습은 엄청 놀리고 싶은 소재일 것 같습니다.

알림

  • 본 이벤트는 출판사의 요청에 따라 출판사 주관 하에 진행됩니다.
  •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업체배송, 해외주문, eBOOK, 바로드림 상품은 사은품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사은품은 보유포인트 및 추가결제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