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문화서비스 낭독공감

낭독공감

제59회 한국출판문화상 수상작 북콘서트
		우리 현장으로 뛰어든 책 4강)1월 23일 ‘손바닥 동시’ 유강희 *장소 : 교보문고 합정점 배움홀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1길 14 딜라이트스퀘어 A동 지하 2층) *모집 인원: 100명 *신청방법: 페이지 하단 ‘참여신청’을 클릭하여 신청 *신청기간: 행사 전까지 *참가비: 무료 *당첨자 발표: 강연 3일 전 개별 문자 안내 * 당첨 후 불참 시 강연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내용:제 59회 한국출판문화상 수상작 북콘서트 ‘우리 현장으로 뛰어든 책’ 교보문고에서 제58회 한국출판문화상 수상작 북콘서트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국일보사가 1960년 제정한 한국출판문화상은 한 해의 출판물 가운데 가장 뛰어난 성취를 보여준 책을 뽑는 경연의 장입니다. 한 권의 책을 만들어내기 위해 머리를 맞대었던 저자, 역자, 출판사들은 물론, 그 책의 향기를 즐긴 독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기도 합니다. *저자소개:유강희 1968년 전북 완주에서 태어났다. 1987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시 「어머니의 겨울」이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동시집 『오리 발에 불났다』 『지렁이 일기 예보』 『뒤로 가는 개미』, 시집 『불태운 시집』 『오리막』을 냈다. *책소개:손바닥 동시/창비/2018년 6월 15일 출간 유강희 시인이 오랜 탐구로 정립한 새로운 시 형식인 ‘손바닥 동시’ 100편을 담은 동시집이다. 감각적이고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간결한 3행 속에 다양한 풍경을 담아낸 동시집으로 동시단에 신선한 자극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령을 불문하고 다양한 독자층에게 동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손바닥 동시 손바닥 동시
신청마감

문의사항이나 참여소감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교보문고 문화서비스 2019/01/08

    신청하신 내역은 '마이룸 > 나만의 콘텐츠 > 문화서비스'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200자]

쓰기

바로가기

  • 우측 확장형 배너 2
  • 우측 확장형 배너 2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