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문화서비스 북모닝 강연

북모닝 강연

교보문고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예술은 어렵고 일상과 동떨어져 있다? 이제 이런 편견은 버리고, 예술로부터 세상을 내 편으로 만드는 법을 배우자. 위대한 예술가 40인의 삶과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시대를 읽고 기회를 창조하는 32가지 통찰을 배운다.
이시한 한양대 초청교수, 전주대 객원교수를 거쳐 현재 성신여자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전국 각지의 대학교 100여 곳에서 강의했으며, EBS 방송을 통해 로스쿨 지원자를 대상으로 추리와 언어에 대해 가르치기도 했다. 북튜브 업계에 후발 주자로 뛰어들어, 1년여 만에 분야 내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만큼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시한책방〉의 책방지기이다. 한국 멘사 회원으로 tvN 〈문제적 남자〉의 기획에 참여하고 고정 출연했으며, 이 밖에 EBS 〈최종 면접〉, KBS라디오 〈김난도의 트렌드 플러스〉, tvN 〈책 읽어드립니다〉의 도서 선정 위원이다.
강은진10년 넘게 예술의 대중화를 위해 활동해온 아트 큐레이터. 대학에서 전산학을 전공했으나, 그만 예술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다. 예술을 실생활에 좀 더 쓸모 있게 활용할 방법은 없을까 고민한 끝에, 경희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해 문화예술경영을 공부했다. 지난 2005년부터 예술의 대중화를 모토로 운영해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동서양 수많은 예술가의 작품과 삶, 그리고 날카로운 통찰을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개해왔다. 현재 누적 조회수만 1100만이 넘는 문화예술 분야의 대표 채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예술은 어렵고 일상과 동떨어져 있다는 편견을 깨고, 더 많은 사람이 예술과 친해지고, 거기서 삶에 유용한 통찰을 얻을 수 있도록 집필과 강의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그림 너머로 여자를 말하다』가 있다.
강연 도서 예술의 쓸모 예술의 쓸모 자세히보기
안내 사항  댓글로는 신청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꼭 참여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본 강연은 성인 대상 강연으로 영유아 및 미취학 아동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본인 외 최대 2명까지 동반참석할 수 있으며 신청 시 동반자를 꼭 기재해주세요.  신청 시 휴대전화 번호를 꼭 기재해주세요. 미기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시간 무료주차권 지원 가능(강남교보타워 강연장일 경우에 한함)  신청마감 전 신청내역 확인 및 취소는 마이룸>나만의 콘텐츠>문화서비스에서 가능합니다.  신청마감 후 무단불참 시 향후 강연 당첨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히 신청해주세요! 북모닝 강연 소개 교보문고 프리미엄 지식콘텐츠서비스 북모닝에서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저자강연회  회원 가입하기

문의사항이나 참여소감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0/200자]

쓰기

바로가기

  • 우측 확장형 배너 2
  • 우측 확장형 배너 2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