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신간 더보기
  • 정동완 WomanSenseBooks
    15,120원 | 840P
    아무리 공부해도 원하는 성적을 올리지 못했던 학생들! 노력에 배신당한 학생들은 오늘도 운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정답이라고 알고 있던 기존의 공부법이 잘못됐던 것이다. 우리는 그동안 ‘공부 많이 해라, 수업 시간에 제발 열심히 들어라, 책상에 오래 앉아 버텨야 한다, 잠자는 시간도 줄여서 공부해라, 혼자 조용히 공부해라!’ 등 학습과 관련된 잔소리를 많이 들어왔다. 당연히 책상에 바른 자세로 가만히 앉아 조용히 혼자서, 밤잠을 줄여가며 공부하는 것이 공부의 정도로 여겨졌다. 하지만 충격적인 사실은 그 모든 공부법이 잘못된 방법이었다는 것. 지금까지의 공부법은 잊어라! 공부법의 상식을 깨라! 시험 성적을 쑥 올리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4차 산업혁명이 원하는 인재가 될 수 있는 혁명의 공부법! EBS 대표 학습 전문 교사와 초등 학습 전문 수석교사가 학교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하는 공부의 비법을 소개한다. [드디어 공부가 되시 시작했다]는 초등 고학년부터 공부가 진짜 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명실상부한 필독서다.
  • 퍼펙트적성팀 북스케치
    21,600원 | 1,200P
    * 2019년 대입수시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한 단 한 권의 책! 대입수시적성과 입시컨설팅, 대학진학, 대기업 직무적성, 공사?공단 NCS, 군공무원 등에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국내 유일 컨설팅 회사 ‘더 컨설팅 아카데미’(www.theconsulting.kr)의 ‘위아(Wia)적성 팀’에서는 2019학년도 대입수시를 대비한 학교별, 화목별 통합 교재를 출간했다. 위아적성 팀의 정승현, 강민수, 조유리 저자진은 무엇보다 수험생들이 대입수시에 관한 가장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고 쉽고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 책을 구성하였다. 기출문제의 유형을 분석하여 국어영역, 영어영역, 수학영역으로 나누어 핵심이론과 최신 기출예상문제를 알차게 수록했다. 또한, 이론별로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할 기출문제와 친절한 해설을 추가하였다. 책으로 미처 다 전달하지 못한 어려운 부분을 동영상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더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이원준 쏠티북스
    15,300원 | 850P
    2019 수능국어 대비 신유형/고난도 집중 강훈련 문제집 ● 2019 수능국어 대비 ‘신유형/고난도’ 집중 훈련 문제집 ● [이원준 국어신유형 300제]가 2019 수능 Version [이원준 국어신유형 350제]로 개정출간 더 길어지고, 더 복잡해진 수능국어 ‘신유형’을 대비하기 위한 혁명적 문제집! 기존의 교재들과 수능기출 문항만으로는 대비할 수 없는 수능국어 ‘신유형 / 고난도’ 문제를 다양한 분야의 지문, 변별력 있는 문항, 수준 높은 분석으로 정복할 수 있는 『이원준 국어신유형 350제』가 출시되었습니다. 2017년 수능국어 최고의 베스트셀러 『이원준 국어신유형 300제』의 2019 수능 Version 『이원준 국어신유형 350제』는, 1. 『이원준 국어신유형 300제』에 수록된 문제와 해설을 더 정밀하게 다듬고 내용의 완성도를 높여 Upgrade했습니다. 2. 갈수록 어려워지는 비문학(독서)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그것도 2019 EBS 연계교재에 나오는 주제를 반영한 “LEET for 수능 50제”를 추가했습니다. 메가스터디 이원준 국어강사의 『이원준 국어신유형 350제』, 이제 이 문제집과 함께라면 어려운 2019 수능국어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 시미즈 히로유키 키출판사
    18,900원 | 1,050P
    “와~~ 수학이 이렇게 재미있는 학문이었다니!” “아~~ 실생활과 이렇게 연결되구나!!” “대~박! 이건 이래서 이렇게 되는 거였구나!!!” 그동안 수학이라는 말만 들어도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도망치고 싶었는가? 이해한다. 우리가 지금까지 그렇게 배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초/중/고등 수학 개념 대백과>를 접하는 순간, 수학의 신세계를 맛보게 된다. 수학에 대한 흥미, 자신감은 기본이고 수학의 매력에 새롭게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실로 놀랍다. 남다른 비주얼로 직관적으로 이해되는 것도 놀랍고, 초/중/고등 다 통하는 수학 교과 주요 개념도 놀랍고, 수학이 일상생활과 연결되는 것도 놀랍다. 게다가 실생활 문제를 수학으로 해결해 볼 수도 있다. 가장 놀라운 건, 수학이 생각보다 흥미롭다는 사실이다. 이 책으로 인해, 수학의 진면모인 ‘아름다움’, ‘간결함’, ‘명확함’을 발견하고, 수학이 성립되는 과정과 원리에 눈을 뜨게 될 것이다. 또, 자연스럽게 일상생활과 수학을 연관 지어 생각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되면 수학은 이미 성공이다. 이 책은 어디서부터 읽어도 좋다.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그때그때 찾아서 살펴봐도 좋다. 수학 개념 대백과니까. 자, 그럼 지금 바로 수학의 신세계에 빠져 보자.
  • 조안호 행복한나무
    12,420원 | 690P
    중1 수학의 개념이 1등급을 좌우한다!! = 중1 수학의 개념이 고등수학 1등급을 좌우한다 = “수학은 이해하는 과목이고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하는 과목일까?” 수학 공부법 전문가 조안호 선생은 중학교 1학년부터 학생들은 “수학은 이해하는 과목이고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하는 과목이다.” 라고 정의하고 있으며, 이렇게 내린 정의가 잘못된 공부 습관을 만들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수학을 이렇게 정의하는 가장 큰 이유는 교과과정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중학교 1학년에 올라가자마자 학생들은 소수와 소인수분해,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확장, 정수와 유리수의 계산, 절댓값, 문자의 사용과 식의 계산 등 엄청나게 많은 개념을 두 달 안에 배워야 한다.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개념은 대충, 문제풀이는 많을수록 좋은’이라는 생각으로 이어져 개념보다는 문제풀이에 집중하는 잘못된 공부 습관을 형성하게 되는 것이다. 이 책은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각 학년마다 수학을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를 다루고 있다.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문제를 통해 개념을 확인하고 있다. 중1 수학은 개념을 튼튼하게 해야 하고, 중2 수학은 배운 개념을 확장하고 심화시켜야 하며, 중3 수학은 빠르게 생각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적절히만 수행하면 고등수학 1등급을 바라볼 수 있는 기초가 마련되는 것이다. 지금도 무조건 문제풀이만 하고 있는 중학생이라면, 그것도 중학교 1학년이라면 공부법을 바꾸자. 그것이 고등수학에서 1등급으로 가는 최선의 방법이다.
2019 EBS 수능완성 더보기
EBS FINAL 실전모의고사
[단독판매]정촉매 모의고사
영어 단어/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