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여겨 볼 신간
  • 현승원 규장
    11,700원 | 650P
    “보물을 하늘에 쌓아두라!” 주님께 마음과 시선을 온전히 고정할 때 물 붓듯이 쏟아부으시는 은혜와 복을 누리다! 매월 2천여 명 아동 후원, NGO 100억 기부 현승원 의장의 하늘에 보물을 쌓는 삶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둑질도 못하느니라 네 보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마 6:20,21
  • 알렉산더 슈메만 터치북스
    19,800원 | 1,100P
    알렉산더 슈메만의 유작 〈성찬〉 “나는 교회의 진정한 부흥은 성찬의 부흥에서 시작된다고 믿는다.” _ 알렉산더 슈메만 오늘날 교회에 절실히 필요한 것은 예배 형태를 바꾸거나 조정하거나 현대화하는 것이 아니다. 처음부터 교회의 생명을 구성했던 비전과 경험으로 돌아가는 것, 이것이 오늘날 교회가 회복해야 할 핵심이다. 동방정교회 예전학 신학자 알렉산더 슈메만의 유작인 이 책은 이를 독자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집필되었다. 미완성 원고의 저자 사후 출판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성찬에 관한 감각과 성찰을 탁월하게 드러내는 책으로 신학생과 목회자의 필독서이자 일반 성도들이 곁에 두고 읽어야 할 책이다. 이 책을 읽는 독자는 하나님 나라를 향한 종말론적 희망을 강렬하게 체험하게 될 것이다.
  • 박인경 규장
    13,500원 | 750P
    학부모 노릇에 지친 부모를 향한 확실한 도움 “부모는 저절로 되지 않는다. 부모도 배워야 한다!” 하나님이 자녀 안에 심어두신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견하는 기쁨 한홍 목사 ㆍ 송태근 목사 ㆍ 박상진 교수 ㆍ 이정숙 교수 ㆍ 김인자 소장 추천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 ★ 자녀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 몰라 막막한 초보 부모 ★ 자녀와 좀처럼 대화가 통하지 않아 괴로운 청소년 부모 ★ 자녀에게 하나님의 사명을 찾아주고픈 크리스천 부모 ★ 자녀 양육과 부모 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부모 ★ 성도를 양육하고 길러야 하는 사역자와 사모
  • 초걈 트룽파 불광출판사
    15,300원 | 850P
    왜 수많은 마음 공부와 영적 수행에도 우리는 여전히 그 자리인가? 마음 공부를 시작하거나 오래 한 사람, 마음 공부를 마쳤다고 믿거나 혹은 의심해본 사람, 이들 모두가 한 번은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 마음 공부가 상품이 되는 시대이다. 영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세계에서도 사이비(가짜)는 있기 마련이어서, 가짜 영성 전문가와 수련 센터들이 도처에 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에고(Ego)가 우리의 생각, 감정, 오감을 이용해 진정한 마음 공부의 길을 교묘하게 방해한다는 데 있다. 깨달음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고 만족하거나, 스스로 높은 경지에 올랐다고 생각하거나, 안정적인 삶을 돕는 수단으로 마음 공부를 하는 등, 에고는 너무나 간사해서 스스로를 속이며 잘못된 마음 수행의 길로 이끈다. 이 책은 에고가 만드는 함정들을 하나하나 파헤치며 근본적인 마음 공부의 본질과 그 수행 과정을 드러내고 있다. 모두 1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질문과 대답’으로 마음 공부를 하는 이들이 한 번은 가졌을 의심과 의문에 대한 답을 풀어준다.
  • 케빈 리 두란노서원
    8,100원 | 450P
    새들백교회 온라인 사역자 ‘미국목사케빈’의 온라인 사역 가이드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모든 교회 필독서] 온라인 사역의 본질에서 구체적인 실천 방법까지 교회를 돕는 온라인 사역의 모든 것! -김승욱, 노창수, 류응렬, 박신일, 이재훈, 폴 손 등 추천- 팬데믹 이후 한국 교회는 예배뿐만 아니라 소그룹과 심방 등 많은 사역을 온라인과 병행하고 있다. 갑자기 닥친 사역 변화로 인해 교회들이 당황하는 이 시기에 온라인 사역의 본질은 무엇이고, 어떻게 온라인 사역을 실행해 나가야 하는지 제대로 알고 적용해 나가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런 상황에서 새들백교회(릭 워렌 담임)에서 온라인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케빈 리 목사가 교회를 위한 온라인 사역 가이드를 출간했다. 새들백교회에서 그가 맡은 사역은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는 성도들을 소그룹에 배치하고, 온라인으로 리더를 양육하는 것이다. 현재 그가 담당하고 있는 온라인 소그룹은 약 2,100개이고, 구성원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호주 등 전역에 분포되어 있다. 한인 1.5세인 그는 미국 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지만 한국 교회와 이민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유튜브 채널 ‘미국목사케빈’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이 채널에서 미국 교회의 시스템과 온라인 사역 방법 등을 소개하며 많은 사역자와 소통하고 있다. 한국 교회와 이민 교회 온라인 사역의 기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쓴 이 책은 온라인 사역의 기본 정신부터 구체적인 실천 방법까지 잘 소개한다. 온라인 사역의 목적과 대상 바로 알기에서부터 시작해 온라인 사역의 목표 정하기, ‘관람’이 아닌 ‘참여’하는 온라인 예배 구성하기, 온라인으로 소그룹 양육하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하는 교회교육, 소통하는 교회 웹사이트 만들기, 소셜 미디어 특성에 따른 활용법 등 간결하게 쓰였지만 온라인 사역의 핵심 내용만을 모아 두었다. 일차적으로는 온라인 사역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고, 소그룹과 셀 리더 등 온라인에서의 사역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온라인 사역 가이드가 될 것이다.
기독교 신간 더보기
가톨릭 신간 더보기
불교 신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