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여겨 볼 신간
  • 허외숙 리빙북스
    15,300원 | 850P
    어린이들은 위인들의 이야기를 읽으며 미래에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꿈을 품게 된다, 감동 받은 인물의 삶의 모습을 기억하며 무의식중에 닮아가며 성장한다. 안타깝게도 세상에서 유명한 위인들 이야기는 대부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마침내 돈과 명예를 얻게 된다는 교훈이다. 신앙 위인 이야기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복음을 따라 살아간 믿음의 사람들 이야기다. 복음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십자가를 따르는 사람들이다. 복음의 사람들은 자신의 성공과 명예와 평안함, 때로는 생명까지 버리며 하나님 나라의 복음 전하는 삶을 살아갔다. 하나님 말씀대로 사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지만 복음의 사람들은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감사한 삶을 살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갔다. 신앙 위인들의 삶은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 세대를 이어 지금까지 선한 영향을 주고 있다. 이 책은 세계 기독교 역사와 한국 기독교 역사 속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쓰임 받은 26명의 신앙 위인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더 오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교회 역사의 순서를 따라 소개하고 있고 어린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나라의 인물을 소개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더 가까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의 인물을 소개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단순하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이 책을 읽은 어린이들은 교회 역사 속의 신앙 위인들을 따라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향한 꿈을 꾸고, 하나님의 손과 발이 되어 세상을 향해 믿음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 유기성 규장
    16,200원 | 900P
    “죽어라, 주님만 따라가겠습니다!!” 예수님과 동행한 10년의 기록 주님의 양으로 목자의 인도함을 따라가는 삶 시편을 묵상하며 다윗처럼 주님을 믿게 되었다고 고백하는 유기성 목사의 예수동행 시편 일기 2 예수님만이 우리의 선한 목자이십니다! 저자는 시편이 하나님과 친밀히 동행했던 사람들의 신앙고백이자 기도와 찬송과 감사의 기록인 동행일기임을 깨닫고 예수동행운동을 시작하며 계속해서 시편을 전했다. 시편 한 편 한 편은 우리가 주님을 어떻게 바라보고 살아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도전해준다. 특히 6회에 걸쳐서 강해한 시편 23편의 메시지를 통해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는 다윗의 믿음의 회복을 강조한다. 여전히 하나님 외에 다른 많은 것을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지 않은지를 철저히 점검한다.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이지만 목사를 의지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오직 한 분 주님만을 선한 목자 삼는 신앙, 예수님의 양이 되는 신앙, 하나님 아닌 다른 목자를 의지했다면 그것을 모두 십자가에 못박고 오직 예수님만 주인 삼는 로드십 신앙을 역설한다. 선한 목자이신 주님이 어떻게 우리의 인생을 인도하시는지 더 깊이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 진은섭 불광출판사
    16,200원 | 900P
    자고, 먹고, 싸고, 걷고, 쉬고 또 자고… 누구나 하는 일이지만 아무나 누릴 수 없는 산속 암자에서의 단순한 생활이 가져다준 것들에 대하여 “오로지 성실하게 살아왔을 뿐인데, 왜 하필 내게?” 일에 몰두하며 살다가 주춤한 순간, 맨땅에 내동댕이쳐지듯 몸과 마음이 무너졌다. 만성 두통과 배앓이, 그리고 우울과 번아웃으로 인해 이러다간 정말 큰일 나겠구나 싶었던 때였다. 건강을 위해, 망가진 마음을 수습하기 위해, 아무도 나를 모르는 조용한 곳, 산속에 있는 작은 암자를 찾았다. 그리고 그곳에서 지내는 20일간 틈이 날 때마다 일기를 써내려갔다. 그리고 나를 돌보며 지낸 그 20일 이후, 세상이, 그리고 삶이 견딜 만해졌다. 평소라면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을 즐길 수 있는 여유도 생겨났다. 『나를 살린 20일』은 그 20일간의 기록을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누구나 하는 평범한 일상이지만 아무나 누릴 수는 없는 단순한 생활을 통해 깨달은 것이 담겨 있다. 무엇을 해도 변하지 않는 세상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사는 법에 대해 알려준다.
  • 데인 오틀런드 개혁된실천사
    15,300원 | 850P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태복음 11:28) 강력 추천! 정갑신 목사(예수향남교회), 김병훈 교수(합동신학대학원 교수), D. A. 카슨, 마이클 호튼, 마이클 리브스, 폴 트립, 브라이언 채플 등. 150만부 이상 판매된 아마존 베스트셀러! “나를 향한 그리스도의 마음을 아는가? 변함없으신 그분의 마음을 의심하지 말라.” “복음은 자기 백성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된다.” 그 마음은 다름 아닌 고난받는 죄인들을 향한 그분의 인자한 사랑이다. 이 책은 죄인을 향한 그리스도의 마음 깊은 곳으로 우리를 데려간다. 저자는 그리스도가 누구신지를 성경 본문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면서, 자기 백성을 향한 그리스도의 한없는 애정을 설명한다. 죄인들을 향한 예수님의 간절한 마음은 부침이 있는 삶을 사는 독자들을 위로하며, 견고하게 붙들어 준다.
  • 팀 루카스 규장
    22,500원 | 1,250P
    “새로운 도시 목회의 돌파구를 찾고 있는가?” 내 교회를 알고 내 지역과 이 세대를 알면 사역의 길이 보인다! 작은 시도에서 사역의 큰 물결로 나아간 리퀴드교회의 역동적인 6가지 사역 흐름
기독교 신간 더보기
가톨릭 신간 더보기
불교 신간 더보기
급상승! 인기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