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신간
특별한 이 책
조영태 북스톤 2018년 05월 23일
14,400원 [10%] | 800P [5%] 적립
“대한민국의 급변하는 인구, 규모는 줄이고 시장은 넓혀라!” 서울대학교 조영태 교수가 제시하는 인구변동의 정해진 미래 속 기업의 생존전략
베스트예감
  • 차돈호 트러스트북스
    13,500원 | 750P
    ‘한 번 사는 인생, 이번엔 반드시 성공하고 만다!’ 라고 다짐한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 이 책의 저자 차돈호 대표는 2007년 네이버에 창업, 사업, 영업 커뮤니티인 ‘창·사·영’ 카페를 개설하여 현재 창업과 관련하여 대한민국에서 NO.1 카페로 성장시킨 장본인으로서, 그 자신이 이미 직장생활을 하면서 탁월한 영업 실적을 쌓은 바 있다. 신한생명 법인영업 특판팀에서 근무할 당시에는 3년간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이 없었고, 그 다음해에 프리드라이프에 스카우트 되어 프리드라이프 2006년도 연도대상식에서 그 해의 신인상을 수여하는 등 영업에 있어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다. ‘창사영’ 카페는 그동안 장사와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활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 인적 네트워크 제공 등을 통해 수많은 대박 사례들을 배출하였다. 이 책은 10여년 이상 ‘창사영’ 카페를 이끌어온 차돈호 대표가 그동안 창사영을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장사 천재들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으로 그 어느 책에서도 얻을 수 없는 창업 성공의 비책을 싣고 있다. 특히 이 책은 실현불가능한 뜬구름 잡기식이 아닌, 소액으로도 얼마든지 대박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들을 총망라하고 있다. 골목상권부터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까지 실제 저자가 만났던 사람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독자들의 막힌 가슴에 번뜩이는 혜안을 선사한다. 대박의 비결은 바로 내 가까이에, 이미 내 손에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것이기 때문이다.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례를 중심으로 창업 준비부터 창업자가 가져야 할 마인드, 경영 노하우 등을 조목조목 정리하여 이 한 권의 책이면 그동안 잠못 이루며 고민했던 문제들이 실타래처럼 풀리는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탁월한 능력을 타고 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닌, 보통의 사람들과 동일한 선상에서 출발하여 지금은 성공과 부를 일군 사람들의 이야기라서 적극적인 독자라면 손만 뻗으면 잡히는 바로 자신의 대박 이야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사토 가쓰아키 21세기북스
    15,300원 | 850P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MONEY 2.0 시대 부의 공식 기술과 인간이 만나는 곳에서 돈의 혁명이 시작된다! 앞으로 테크놀로지를 이해하지 못하면 한마디로 돈을 벌기 어렵다. 비즈니스의 최대 관심사인 사람이 모이는 플랫폼, 돈을 벌어들이는 시스템을 만들려면 정보기술을 이용할 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이미 테크놀로지가 기존의 경제를 뒤엎고 새로운 규칙을 만들어내는 현상을 목격했다. 공유경제는 개인과 개인을 연결하는 네트워크로 돈을 벌고, 가상화폐는 탁월한 보상 설계로 수많은 사람을 불러들인다. ‘일본의 마크 저커버그’라 불리는 스타트업 사업가 사토 가쓰아키는 ‘MONEY 2.0’의 개념으로 테크놀로지와 부의 변화를 설명한다. 즉, 정보기술의 획기적 변화를 기점으로 돈의 형태뿐만 아니라 돈의 가치, 돈 버는 방식, 경제 구조가 완전히 바뀌고 있다는 것이다. 추천의 글을 쓴 정재승 KAIST 교수는 이 책을 왜 읽어야 하는가에 대해 한 문장으로 요약한다. “이 책의 가장 큰 미덕은 현대인들의 불안한 마음을 정확히 꿰뚫고 우리가 정말 궁금해하는 ‘테크놀로지가 세계 경제와 우리 사회를 어떻게 바꾸어놓을 것인가’에 대한 거시적 해답을 제공한다는 데 있다.”
  • 박찬일 인플루엔셜
    15,120원 | 840P
    글 쓰는 셰프, 박찬일이 만난 한국 요식업 1세대의 산증인들! 박찬일 셰프가 대한민국 곳곳에 숨은, 평균 업력 54년에 육박하는 26곳의 노포의 창업주와 대를 이은 이들을 직접 만나고 돌아왔다. 『노포의 장사법』에서 3년간 발로 뛴 취재를 통해 오래 살아남은 식당들의 성공 비결, 그 위대한 장사 내공을 기세(幾歲), 일품(一品), 지속(持續)의 세 가지로 정리해 설명한다. 수많은 수식어를 얻게 된 전설의 밥집들은 우리시대의 살아 있는 유물이 된 전설적 노포들이다. 하루 단 500그릇만 파는 서울의 하동관, 의정부 평양냉면 계열의 을지면옥, 강릉의 토박이할머니순두부 등 대한민국 스물여섯 곳의 노포로 이어진 여정에서 발견한 그들의 담대한 경영 정신과 우직한 승부수를 소개한다. 더 늦기 전에 노포의 위대한 장사 비결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교과서가 되어준다.
베스트초이스 신간
이 책의 매력
독자들의 선택
이유있는 추천
주목해야할 도서
베스트 예감
  • 마크 펜 더퀘스트 2018년 06월 27일
    19,800원 [10%] | 1,100P [5%] 적립
  • 이나모리 가즈오 한국경제신문 2018년 06월 15일
    12,600원 [10%] | 700P [5%] 적립
    일본 교세라 창업자이자 세계적인 기업가, 그리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기업인이기도 한 이나모리 가즈오. 《생각의 힘》은 ‘살아 있는 경영의 신’이라 불리는 그가 경영자로서 또 한 인간으로서 나름의 치열한 삶을 살아오면서 얻은 깨달음을 담은 책이다. 여기에는 결코 만만치 않았던 좌절과 실패를 극복하고 자신만의 경영 이념과 방식을 구축해 성공적인 길을 걸어온 경영자의 생각과 지혜가 오롯이 담겨 있다. 그는 특히 인생에서 가장 우선시할 것이 ‘사고방식’이라 강조하고,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살아갈 것을 미래를 짊어질 젊은이들에게 주문하고 있다. 실패를 거듭했던 학생 시절, 첫 직장 쇼후공업 입사, 교세라와 KDDI 창립, JAL 회생 과정 등에 관한 내용이 인터뷰 형식을 통해 감동적으로 또 생생하게 전달된다. 자신이 처한 환경을 탓하는 등 늘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이거나, 일에서 성공하고 싶지만 그 방향을 쉬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사람 그리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시해야 하는 것 등 삶의 지혜를 구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 책은 확실한 지침서로 다가갈 것이다.
네이버M연재 도서
마케팅/세일즈
스테디셀러
CEO의 필독서
따끈따끈 신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