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급상승! 독자's Pick
  • YOOK 편집부 아르테(arte)
    16,200원 | 900P
    유튜브, 이 거대한 바다에서 우리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낄 수 있을까? 구독자 수, 누적 조회 수가 아닌 ‘영향력’으로 채널을 선별하여 유튜브 세상을 좀 더 능동적으로 탐험하게 해주는 국내 최초 유튜브 포커스 매거진 YOOK, 하나의 채널이 영향력 있는 채널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부터 콘텐츠의 힘과 특이점, 유의미한 수치와 데이터를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집중 탐구하다!
  • 다니엘 립코위츠 디자인하우스
    27,000원 | 1,500P
    나무 장난감으로 시작한 레고의 역사부터, 없어서 못사는 희귀 레고 시리즈 화보까지 레고의 모든 것을 단 한 권의 책으로 담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난감, 레고의 모든 것 『레고 북』. 조촐한 덴마크의 목공소에서 시작하여 세계 최정상의 완구 기업으로 자리 잡기까지 혁신을 이뤄온 레고의 놀라운 이야기가 단 한 권의 책 안에 펼쳐진다. 레고 본사에서 직접 기획한 이번 특별판은 서로 완벽하게 맞물리는 원리로 특허를 받은 레고 블록의 탄생 6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엄선한 내용을 담았다. 어마어마한 돌풍을 일으켰던 인기 시리즈, 미니 피규어 변천사,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재기발랄한 레고 굿즈 등 레고 팬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이야기로 가득하다. 레고 본사에서 직접 기획한 이번 책은 특별히 섬세하고 꼼꼼하다. 공장에서 레고 블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팬이 만든 어떤 시리즈가 레고 상품이 되었는지 등 레고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가 빠짐없이 담겨 있다. 또한, 모든 페이지는 레고 마니아라면 눈을 뗄 수 없는 화보로 채워졌다. 바다의 무법자 해적, 어마어마한 팬들을 끌어모은 스타워즈나 해리포터까지 1970년부터 선보인 레고의 최고 인기 시리즈만을 엄선하여 담았다. 시대상에 맞게 변화해온 미니 피규어의 역사, 레고 로고의 변천사는 이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미지들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책, 옷, 비디오 게임부터 세계 각지의 레고 랜드, 나만의 레고를 만드는 웹 페이지, 레고 무비 등 레고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도 살펴볼 수 있다.
  • 김대리(바늘이야기) 경향BP
    16,200원 | 900P
    도안이 간결하고 짧아 아무 생각 없이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해도 멋진 스웨터를 완성할 수 있어요! ‘바늘이야기 김대리’ 클래스101 공예부문 1위 목부터 아래로 한 번에 쭉 뜨는 탑다운 니트 탑다운 니팅은 목부터 아래로 한 번에 쭉 뜨는 혁신적인 스웨터 뜨개질 기법입니다. 솔기가 없어서 옷 만들기가 쉬울 뿐만 아니라 완성된 옷을 입었을 때도 아주 편안합니다. 옷을 입체로 구성하기 때문에 빠르고 쉽게 뜰 수 있어 뜨개질 초보자가 도전하기에 좋습니다. 탑다운 뜨개질의 기초 개념을 잘 이해하게 되면 스스로 도안을 만들 수도 있고, 조금 어려운 기법을 추가해서 몸에 딱 맞는 핏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책에는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옷이 될 수 있도록, 심플해서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고 스타일링에 따라서 누구나 멋을 낼 수 있는 디자인 도안들을 담았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탑다운 꿀팁 동영상 소개 김대리가 운영하는 유튜브 ‘바늘이야기 김대리’는 뜨개질을 친근하고 쉽게,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채널입니다. ‘바늘이야기 김대리’는 온라인 취미 강좌 플랫폼 클래스101 공예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을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이 책에는 그동안 구독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탑다운 니트 뜨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손뜨개 기초 기법부터 게이지 내는 법, 도안 읽는 법, 목ㆍ어깨ㆍ몸통ㆍ소매 등 각 부분 뜨는 법, 마무리하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설명하여 아무 생각 없이 따라 하기만 하면 어느새 멋진 스웨터가 완성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무늬뜨기가 없어 뜨는 법이 간단하면서도 멋진 도안들이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는 탑다운 손뜨개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인기 급상승!
  • 김윤주 북센스
    16,200원 | 900P
    일상생활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마스크…… 건강, 환경, 패션, 셋 다 잡을 수는 없을까? 손수 만든 마스크로 나와 가족, 이웃의 건강을 지키고 일회용마스크 쓰레기 더미에서 지구를 구할 당신을 위한 DIY 가이드 외출복을 입듯이 마스크를 쓰는 시대.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마스크를 외출 시마다 착용해야 하는 시절이다.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목소리가 의료계뿐 아니라 사회 곳곳에서 들려온다. 잠깐이면 극복하고 지나갈 비상사태가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지속될 위협인 만큼 우리의 생활 자체도 그에 맞게 변화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그중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가 바로 ‘마스크’의 생활화일 것이다. 외출 시 계절에 맞는 옷을 차려 입듯이, 마스크도 점차 필수적인 ‘의복’에 속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 그렇다면 우리는 언제까지 일회용 마스크를 사서 쓰고 버리는 일을 반복할 수 있을까? 최근에는 약국에서 지정일에 공적 마스크 3매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모두에게 공평하게 열려 있는 자원은 아니며, 무엇보다 이 일회용 쓰레기가 지구 환경에 미칠 악영향은 감히 짐작조차 못할 수준으로 우리에게 돌아올 것이다. 20년 넘게 바느질하는 기쁨을 나누어온 베테랑 핸드메이드 작가 김윤주는, 지금 같은 시기에 가장 절실한 ‘마스크 만들기’ 노하우를 책으로 펴냈다. 저자는 “원단과 바늘과 실만 있으면 요술쟁이처럼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다”며, 이 소박한 솜씨를 통해서 인간과 환경에 꼭 필요한 수제 마스크를 자기 자신과 가족, 나아가 이웃에게 선물하자고 제안한다.
  • 아사히신문출판 마피아싱글하우스
    19,800원 | 1,100P
    액세서리 작가와 자수 러버들의 필독서! 집순이 취미생활 추천! 프랑스자수, 비즈자수, 십자수, 울 자수, 오트 쿠튀르 자수, 펠트 자수 등 다양한 자수 기법으로 만드는 귀걸이, 목걸이, 브로치, 파우치 등 172 아이템 총망라! 인기 자수 작가 20인의 노하우를 담은 자수소품 액세서리 클래스 북. 이 책에서는 172개 아이템의 자수 소품과 액세서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각 작품에 자세한 과정사진과 설명을 수록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심플 모티브 자수 / 꽃과 식물 모티브 자수 / 동물 모티브 자수 / 일상 모티브 자수 등 현재 전 세계 핸드메이드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트렌디한 자수 액세서리와 소품 아이템 기법을 총망라 하였습니다. 인기 자수 액세서리 작가 20인의 만드는 노하우를 고스란히 소개합니다. 특히 소품과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기본이 되는 “기본 도구와 재료 테크닉”, “주된 작품의 바느질 방법”를 소개함으로써 탄탄한 기본기를 연마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핸드메이드를 취미로 시작하거나,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작가의 길을 꿈꾸는 독자들에게 추천합니다.
  • 원하라 로지
    15,300원 | 850P
    티 매트, 소쿠리, 월행잉, 모빌 등 배색이 예쁜 감각적인 코일링 소품을 만드는 즐거움 ≪처음 만나는 코일링≫에서는 기본 소품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또한 소품마다 포인트 색상과 모양을 추가해 취향에 맞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하라두 공방만의 감각적인 배색 조합으로 만들어진 소품들은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chapter 1에서는 초심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로프로 만든 티 매트, 화분 커버, 소쿠리 등 포근한 느낌의 소품 만들기가 담겨 있다. chapter 2에서는 단단한 지끈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가렌더, 월행잉, 컵홀더 만들기를 소개해 기본 코일링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소품을 만날 수 있다. chapter 3에서는 지끈으로 만든 심화 코일링 오브제를 응용한 모빌과 리스 만들기를 안내했다. 꽃 모양과 나뭇잎 모양, 구 모양 등의 오브제들은 브로치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라탄 바구니 교실 쓰무기 지금이책
    14,220원 | 790P
    라탄 공예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초 용어 해설에서 고급 기법 안내까지 친환경, 내추럴 인테리어가 각광받으면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고 있는 라탄 공예.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지만 혼자서 시작하기는 망설여졌던 독자들을 위해 친절한 안내서가 출간되었다. 40년 가까이 라탄 공예를 가르쳐온 저자가 펴낸《처음 시작하는 라탄 공예-액세서리에서 바구니까지 일상 소품 23》은 재료 준비부터 작품 완성까지 초심자의 눈높이에서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간단한 액세서리에서 시작해 세 가지 기본적인 바닥 짜기를 익힐 수 있는 채반, 마무리 기법으로 변화를 주는 꽃 플레이트, 입체적인 형태를 연습하는 바늘꽂이를 거쳐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바구니로 점점 섬세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사용한 흔적이 더할수록 점점 멋스러워지는 라탄의 은은한 매력에 빠져보자.
  • 부티크사 편집부 즐거운상상
    7,020원 | 390P
    지금은 마스크 필수템 시대! 이제 만들어 쓰세요. 마스크 본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좋아하는 소재로 계절과 용도에 맞게 마스크를 만들어 보세요.
★NEW★ 이 달의 신간! 더보기
반려동물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DIY _ 자수
DIY _ 옷 만들기
Lifestyle (생활의 지혜)
홈인테리어+수납의 기술
[사계절을 즐기는 꽃] Life is a Flower
Puzzle
[자격증] 스포츠 지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