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급상승! 독자's Pick
  • 앤드류 라담 한스미디어
    12,600원 | 700P
    17가지 축구 스킬 + 27가지 축구 전술 + 16가지 시크릿 팁 더 영리하고 뛰어난 축구 선수가 되기 위한 기본 방법들 목표를 설정하고, 적절한 훈련 방식을 사용하며, 스스로 연습하고, 항상 즐겁게, 규칙을 존중하면서 축구하는 법
  • 콘텐츠기획팀 싸이프레스
    15,750원 | 870P
    새로운 감성으로 만나는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명작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감동을 손끝으로 느껴보세요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새로운 감성의 스티커 아트북이 출간되었다. 잊고 있었지만 다시 만나서 더욱 반갑고 벅찬 이야기,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감동을 간직한 이야기.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은 모두에게 사랑받는 세계 명작을 폴리곤 아트라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시리즈다. 그 첫 번째 타이틀은 소설,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형식으로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받고 있는 『빨강 머리 앤』이다.
인기 급상승!
  • 마에다 히로유키 삼호미디어
    18,000원 | 1,000P
    세가가 총력을 퍼부어 만들어낸 게임기 세가새턴의 하드웨어와 주변기기는 물론 1,057종 소프트웨어를 총 망라한 퍼펙트 가이드 다양한 하드웨어와 연도별 출시 타이틀은 물론, 원서에는 없었던 한국의 세가새턴 이야기까지 세가새턴의 모든 것을 담은 퍼펙트 가이드! 다양한 가정용 게임기 중 한 기종에 초점을 맞춰 매력을 전달하는 《퍼펙트 카탈로그 시리즈》. 시리즈 4번째 타이틀로 메가 드라이브의 다음 세대기인 세가새턴이 등장했다. 세가새턴은 세가가 총력을 퍼부어 만들어낸 게임기로, 1990년대 후반에 청춘을 보낸 사람이라면 머릿속에 강한 인상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또한 「프로 사커 클럽을 만들자!」, 「사쿠라대전」, 「버추어 파이터」, 「나이츠」, 「다이너마이트 형사」, 「그란디아」 등 수많은 명작 타이틀과 ‘세가타 산시로’라는 걸출한 캐릭터도 만들어냈다. 《세가새턴 퍼펙트 카탈로그》에서는 세가새턴의 다양한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1,057종에 달하는 소프트웨어는 물론, 당시 세가가 어떤 전략으로 게임시장을 공략하려 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본문 뒷부분에는 도서에 소개된 소프트를 가나다순으로 원제목과 함께 정리하여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하였고, 월간 GAMER'Z 수석기자인 조기현 역자가 원작자의 동의를 얻어 최초로 한국의 세가새턴 이야기를 집필하여 수록하였다.
  • 브레이니 퍼즐 랩 시간과공간사
    7,920원 | 440P
    놀면서 머리 좋아지는 취미가 필요하다면? 취미 분야의 양대 산맥, ‘스도쿠’와 ‘로직아트’를 한 권에! ●재미와 두뇌계발, 둘 다 거머쥔 퍼즐의 양대 산맥 ‘스도쿠와 로직아트’. 초보자와 중급자에게 적합한 100문제를 엄선했다! 친절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스도쿠와 로직아트 둘 다 수학적 원리에 기반해 만들어졌다. 연령, 학력, 성별 상관없이 재밌게 풀다 보면 논리력, 수리력, 추리력이 저절로 발달하게 된다. ●스프링이 겉면에 드러나지 않는 고급스러운 스프링제본으로 사용성과 품질을 높였다. ●고급/고수편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 오하나 넥서스BOOKS
    18,000원 | 1,000P
    네이버 파워블로거 ‘퀘럼’이 알려 주는 초보 가드너를 위한 작은 공간 100배 활용 가이드북 한 평 공간에 만드는 나만의 정원 ㆍ식물 키우기의 기본 알기 ㆍ주방, 화장실, 현관에서 식물 키우기 ㆍ침실, 공부방, 서재에서 식물 키우기 ㆍ거실, 사무실에서 식물 키우기 ㆍ베란다, 창가에서 식용 식물 키우기 ㆍ베란다, 창가에서 관상용 식물 키우기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베란다를 비롯한 소소한 공간을 활용한 ‘나만의 실내 정원’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거기에 웰빙으로 자신이 먹을 채소나 과일, 허브 등을 직접 길러 먹는다는 점이 ‘소소한 재밋거리’가 되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책은 베란다뿐 아니라 사무실, 화장실, 현관, 방 등 내가 생활하는 한 평 남짓의 좁은 실내 공간을 하나의 ‘정원’으로 만들어 줄 방법을 알려 준다. 화려한 화초보다 실제 일상에서 구하기 쉽고, 또는 사무실 등에서 키우기 적합하거나 건강을 위한 식물 등 실제 키우는 사람의 편의를 그대로 반영했다.
  • 문주희 팜파스
    16,200원 | 900P
    작아서 더 갖고 싶은 미니어처 손뜨개 소품 뜨기 레이스용 코바늘과 자수용 실만 있다면 지금 바로 미니어처 소품 뜨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소품들을 뜨면서 마음이 간질거리는 행복함을 느껴보세요. 이 책에는 처음 코바늘 뜨기에 도전하는 분들을 위해서는 재료와 도구부터 기초 뜨개 기법을 옆에서 직접 설명을 듣는 것처럼 쉽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코바늘 뜨기에 익숙한 분들을 위해서는 깜찍하고 재미있는 소품들을 소개하며 다시 한 번 코바늘 뜨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합니다. 작가의 친절한 설명에 놀라고, 작지만 알찬 구성의 60가지 소품 아이템들을 만나며 또 한 번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 이대건 문예춘추사
    27,000원 | 1,500P
    당신을 춘란 전문가의 길로 인도할 단연 최고의 지침서! 한국춘란은 4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부가가치가 높은 농작물이다. 영전한 사람들에게 대통령이 고급 난초를 선물하는 장면을 TV로 보게 되는데 그게 한국춘란이다. 한국춘란은 연간 매출이 4천억 원 정도이고,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농작물 중 하나이다. 춘란을 취미와 업으로 삼고 있는 애란인도 20만여 명이 넘는다. 이에 반해 동양란의 선물 시장은 1조 원에 육박한다. 동양란은 대부분이 수입에 의존하는데 한국춘란은 순수 국산이다. 이러한 한국춘란의 현황에도 불구하고 아직 제대로 된 한국춘란 관련 입문서와 전문 기술서 한 권 없는 게 현실이다. 이에 저자는 한국춘란을 더 부흥시키고 한국춘란으로 난 시장을 대체시키기 위한 사명감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이 책은 관유정을 운영하며 현장 경험과 학문적 이론이 풍부한 이대건 명장이 한국춘란을 쉽게 공부하고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두 권으로 기획한 한국춘란 가이드 북(입문편, 전문가편)중에서 두 번째 책인 전문가편이다. 입문편에서는 한국춘란의 역사와 문화, 배양 기술 등 기본 지식이 주요 골자를 이뤘다면 이번 전문가편에서는 단순히 취미를 목적으로 한 난 재배를 넘어 한층 전문적이고 정교한 난 재배 기술을 담고 있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1장 시장 분석, 2장 전략 수립, 3장 재배 생리, 4장 생산기술, 5장 품질 관리, 6장 위기 대처, 7장 예술 세계라는 큰 틀을 잡고 세부 내용을 풀어냈다. 30년 경력의 농업 명장인 저자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꼼꼼히 망라한 본서의 전문가편은 춘란 전문가의 길로 발돋움하려는 이들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NEW★ 이 달의 신간! 더보기
반려동물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DIY _ 자수
DIY _ 옷 만들기
Lifestyle (생활의 지혜)
홈인테리어+수납의 기술
[사계절을 즐기는 꽃] Life is a Flower
Puzzle
[자격증] 스포츠 지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