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픽! 강력추천
  • 윤은영 더테이블
    37,800원 | 2,100P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 대표 파티시에 가루하루 윤은영 셰프의 두 번째 페이스트리 북이 출간되었다. 계절을 담은 재료 본연의 확실한 맛, 단조롭지 않은 다양한 텍스처, 포인트를 살린 간결한 디자인을 담은 가루하루만의 시그니처 타르트를 모두 공개한다. 또한 타르트 반죽인 ‘파트 아 사블레’, ‘파트 아 브리제’에 관한 이론과 함께 쌀가루를 이용한 글루텐 프리 레시피, 가루하루 스타일의 클래식 or 라이트 아몬드 크림 배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타르트를 완성할 수 있다.
  • 스마일 엘리 세종서적
    17,100원 | 950P
    편식하는 아이도 음식 거부하는 아이도 잘 먹는 유아식 레시피 110 지지고 볶지 않아도 OK! 간단하게 차리는 한 그릇 미국 유아식 땀을 뻘뻘 흘리며 유아용 국과 반찬을 만들어, 예쁘게 식판에 담아주었는데 아이가 안 먹는다면? 원체 입이 짧은 아이라서 간식을 주지 않는데도 밥을 거부한다면? 편식하는 아이도 음식을 거부하는 아이도 맛있게 잘 먹고, 바쁜 엄마에게 필요한 영양 가득 미국 유아식 레시피를 만나보자. 이유식이 끝날 때쯤이면 유아식은 무엇을 먹여야 할지 엄마들의 고민은 깊어진다. 특히나 아이가 평소 잘 안 먹으면 더욱 걱정이 커진다. ‘우리 아이만 잘 안 먹어서 성장이 더디면 어떡하지?’, ‘내가 요리를 못해서 아이가 안 먹나?’ 하는 속상한 생각도 들 것이다. “한입만 더!”를 외치면서 억지로 아이를 따라 다니며 밥을 먹이는 대신 꼭 밥을 먹여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걷어내보면 어떨까? 아이에게 주는 음식이 꼭 밥과 국, 반찬에 국한된 한식일 필요는 없다. 한식이든 미국식이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만 알차게 담겼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안 먹는 아이를 둔 저자가 직접 아이주도식 미국 식단으로 밥상을 차린 후 겪은 변화와 노하우, 아이들이 잘 먹고 좋아하는 식재료로 차려낸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재료를 한데 모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팬에 익히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리 과정 덕분에 엄마가 지치지 않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안 먹는 아이에겐 맛있는 한끼가 되어주고, 한식 유아식을 잘 먹던 아이에게는 새로운 메뉴를 소개할 기회가 될 것이다. 유아식을 준비하는 엄마도 안 먹는 아이도 행복해지는 미국 유아식을 차려보자. 스트레스 없이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될 것이다.
  • 송혜영 길벗
    12,960원 | 720P
    ★유튜브 28만 구독자가 인정한 최강의 레시피! 96개★ ★누적 2,000만 뷰!★ 만원 한 장으로 일주일 반찬 걱정 끝! 반찬 한번 해먹자고 사다 놓은 식재료는 냉장고에서 썩기 일쑤고, 매번 사 먹자니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다. “매일 매일 밑반찬 만들기 너무 힘들어요!” “남은 재료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집에서 반찬 해먹으려면 돈이 더 들어요~” “밑반찬 한번 만들면 하루가 다 가요” 등 요리 초보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유튜버 욜로리아의 〈만원으로 일주일 반찬 만들기〉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요즘 이 책
주목할만한 신간
저칼로리 레시피
읽을거리, 볼거리! 요리 에세이 & 포토북
간편한 도시락
최고의 집밥 & 반찬
커피에 대한 모든 것
알 수록 빠져드는 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