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화제의 신간
가장 인기있는 도서만 모았다!
MD 추천 도서
MD가 꼼꼼하게 읽고,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 네모아저씨 이원표 슬로래빗
    12,600원 | 700P
    국내 최고 종이접기 유튜버 네모아저씨 전격 출간! 175개 작품으로 기초부터 고급까지 한 권으로 끝낸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그림 그리기]로 유명한 ‘세상에서 제일’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김영만 아저씨를 잇는 차세대 종이접기 선생님이자 국내 최고의 종이접기 유튜버인 네모아저씨가 집필했다. 종이접기를 처음 시작하는 유아부터 수준 높은 작품을 원하는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175개 작품을 수록한 종이접기 대백과이다. 도안이 어려운 과정은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수록하여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작품별 접는 방법과 횟수에 따라 등급을 구분하여 작품을 고르기도 편하다. 종이접기가 두뇌 발달뿐만 아니라 눈과 손의 협응력, 집중력, 인내력, 창의력, 상상력 발달에 좋은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2차원의 평면 도안을 보며 3차원의 입체를 상상하기 때문에 시각적 인지 능력과 공간지각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작품에 도전하면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는 것이다. 아이에게 어느새 스마트폰을 건네고 있다면, 캐릭터 장난감을 줄줄이 사 주기가 버겁다면, 아이와 함께 종이접기를 시작해 보자. 종이만 있으면 세상 모든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
  • 제임스 브레이크웰 한빛비즈
    14,220원 | 790P
    “그냥 육아도 만만치 않아. 그런데 좀비 세계에서 아이를 돌보라고?” 팔로워 100만 명, ‘트위터에서 가장 웃기는 아빠’의 좌충우돌 육아에세이 “임신한 친구 집에 갈 때 선물용으로 들고 가야 할 책!” 《좀비 육아》는 육아 세계를 좀비가 득실대는 재앙의 시대로 가정하고, 그 속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모은 유머에세이다. 부모들의 열띤 공감을 얻은 화제의 트위터 연재물을 책으로 묶었다. 맞벌이, 공동육아, SNS 세대로 대변되는 포스트 부모 세대, 논마마 세대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책이다. 네 딸의 아빠이자 ‘트위터에서 가장 웃기는 아빠’로 뽑힌 코미디작가 제임스 브레이크웰의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작품. 육아에 지친 부모라면 가볍게 이 책을 들어보자. 실전 육아 지침서는 아니지만 혹시 모른다. 배꼽 잡고 읽다가 어느 순간 ‘쓸 만한 육아 조언’을 얻을 지도!
  • 나타샤 대니얼스 카시오페아
    15,750원 | 870P
    “도대체 왜 이렇게 예민한 걸까?” 정신의학의 최신 연구와 풍부한 임상사례로 살펴보는 예민한 아이의 불안을 이해하고 극복하는 법 많은 부모가 예민한 아이를 잘 다루지 못한다. 아이가 왜 까다롭게 구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난감한 아이의 행동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른다. 문제는 바로 아이의 불안에 있다. 유난히 불안하고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이 표현하지 못한 불안이 부모에게는 예민하고 까다롭다고 인식되는 것이다. 아이가 당황하고 불안해할 때, 당신의 불안 에너지를 보태지 말자. 이 책은 바위처럼 든든한 부모가 되어 아이의 불안한 감정을 단단히 붙잡아주는 방법을 알려준다. 아이가 유난히 정해진 일상만 고집한다거나 막무가내로 떼를 쓰며 밥상을 엎어버리고, 엉망진창인 취침시간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부모들은 좌절하고 지치기 마련이다. 이 책은 각 상황에서 부모의 고민과 실제로 아이가 느끼는 감정(불편함, 두려움, 불안)을 아이의 언어로 보여주면서 아이의 입장에서 문제를 바라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세세한 상황별 케이스에 따라 부모들이 곧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해법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떼쓰기, 배변훈련, 취침시간, 목욕시간 등 예민한 아이에게서 나타나는 문제점들을 광범위하게 다루고, 불안을 여러 가지로 세세하게 분류하여 부모가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한 후 조언한다. 무엇보다 내 아이의 상황에 곧바로 대입할 수 있는 철저히 현실적인 육아 지침서이다.
오래 사랑 받는 이유 : 스테디셀러
임신/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