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급상승! 독자's Pick
  • 심에스더 오마이북
    13,500원 | 750P
    용감하게 성교육! 완벽하지 않아도 아는 것부터 솔직하게 어른도 아이도 함께 즐거운 Sex Education 성을 배우고 말하기가 부끄럽고 막막할 때 위로와 용기를 주는 유쾌한 질문들 자신의 언어로 누구나 말할 수 있는 솔직하고 입체적인 성 이야기 언론사 편집기자로 일하며 글쓰는 엄마 최은경과 수많은 학부모, 학생들과 소통하며 성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심에스더. 이 두 사람이 만나 ‘나의 언어’로 묻고 답하는 유쾌한 성 이야기를 책으로 펴냈다. 사교육보다 성교육이 더 어렵고 막막했던 엄마 최은경은 두 딸을 키우며 맞닥뜨리는 성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이 책에 모두 털어놓았다. 민망한 질문도 피하지 않았고, 모르면 모른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독자들도 공감할 수 있고, 가정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찾아 질문했다. 성교육 전문가 심에스더는 “아이들의 관점에서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면 충분하다. 아는 것부터 천천히 해나가면 된다”며 용기를 북돋는다. 이 책은 납작해진 성을 입체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고, 누구나 자신의 언어로 자연스럽고 솔직하게 성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손을 내민다. - ‘섹스’라는 말, 해도 될까요? - 엄마와 키스하고 싶다는 아들, 어떡하죠? - 야동 봤다는 아이에게 자꾸 캐물어도 될까요? - 성 경험은 늦을수록 좋은가요? - 왜 여성의 몸을 몰래 찍는 걸까요? - 청소년 데이트 폭력, 어떻게 예방하죠? - 입체적인 성 이야기, 왜 필요할까요? ‘성알못’ 엄마 최은경의 공감 가는 질문과 성교육 전문가 심에스더의 자유롭고 입체적인 성 이야기가 솔직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성을 배우고 말하기가 부끄럽고 힘든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 용기를 선물한다. 그렇다고 해서 정해진 ‘답’만 알려주는 책이 아니다. 성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얻고, 스스로 생각하고, 자신의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래서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나의 언어로 묻고 답하는, 용감하게 성교육!”이다. 두 저자는 완벽하지 않아도, 서툴고 부족해도 괜찮다고 말한다. ‘어른도 아이도 함께 즐거운 성 이야기’가 더 자유롭고 풍성해지기를 꿈꾼다. 용기를 내고 싶은 학부모와 교사들, 자유롭게 성을 이야기해본 경험이 거의 없는 어른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 채자인 아우름
    13,320원 | 740P
    20년차 카피라이터, 1년차 전업맘! 길들이려다 길들여진, 엄마들의 멘탈붕괴 극한직업 적응기! 너만 사춘기냐? 엄마도 사춘기다! 하루에도 열두 번, ‘지랄과 사랑 사이’를 오가는 사춘기 아이를 둔 엄마들의 이야기!
  • 임영주 믹스커피
    16,650원 | 920P
    현명한 부모는 그림책으로 아이를 키운다 감정 섞인 말 대신 그림책을 읽어주자! 아이를 품에 안고 그림책을 읽어주기만 해도 아이는 부모님이 하고 싶은 말을 자연스레 깨닫게 된다.
★NEW★ 이 달의 신간!
우리아이 공부법
홈스쿨링
육아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