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MD 추천 더보기
별점 ★★★★★
  • 이신아 야옹서가 2017년 10월 20일
    13,320원 [10%] | 740P [5%] 적립
    제주 시골마을을 배회하던 길냥이, 가족을 만나다! 10만 명이 넘는 세계 애묘인에게 사랑받으며 인스타그램을 평정한 우주 대스타, 히끄. 희끄무레해서 히끄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된 고양이 히끄와 여성이지만 엄마라는 이름은 너무 소중하니까 히끄의 진짜 엄마를 위해 남겨두고, ‘아부지’가 되겠다고 선언한 히끄 아부지가 가족이 되어 함께 한 3년간의 기록을 담았다!
지금 바로 주목할 도서! 더보기
이번주 화제의 신간! 더보기
인스타/페북 SNS 작가 HOT! 더보기
# 소장욕구 # 선물 추천 더보기
16,200원 | 900P
따옴표 다이어리 [핑크 볼펜 + 달력 SET] 로 드립니다 (+추가결제)
[기획전] 표지만으로도 설렌다! 더보기
'가볍고 쉽게' 읽히는 에세이! 더보기
  • 김재우 넥서스BOOKS 2017년 11월 12일
    13,500원 [10%] | 750P [5%] 적립
    #사랑한다면#이들처럼#그게바로#잉꼬부부의길 아내와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며 150만 팔로워를 지닌 인스타그램 스타로 떠오른 개그맨 김재우. 소소한 게시물도 기사화될 정도로 이 시대 최고의 사랑꾼으로 떠오른 김재우와 그에게 늘 좋은 사람이 되어 주는 아내 조유리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에서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최고가 되어주었던 7년간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20대 후반, 회사를 그만두게 되고 남자친구와도 이별하고 엉망진창인 하루하루를 보내다 우연히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투어를 떠나게 된 조유리와 연예인 응원단으로 역시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투어를 떠나게 된 김재우. 어디선가 본 듯한 익숙한 얼굴들 사이에서 까맣고 커다란 한 사람, 수많은 사람 속에서 깊은 존재감을 드러내는 한 사람, 김재우를 보게 된 조유리는 우연히 그와 다시 마주친 후 그에게 초콜릿을 건넸다. 한겨울이었던 6월의 남아공에서 가방에서 목도리를 꺼내 두르고 나가는 모습이 마치 개선장군 같아 자기도 모르게 계속 조유리를 보게 되었던 김재우는 경기장에서 다시 만난 조유리에게 핸드폰을 내밀었지만 그녀는 틀린 번호를 주고 그를 피해갔다. 그런 두 사람이 가장 힘들고 가진 것이 없을 때에도 서로를 지키며 함께 해온 시간들, 그동안 언론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진짜 사랑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준다.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사진과 글을 모티브로, 같은 사진을 두고 남편 김재우가 기억하는 이야기와 아내 조유리가 기억하는 이야기를 각각 다른 시선으로 풀어냈다. 표현 방식은 다르지만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만큼은 같은 두 사람의 유쾌하고도 뭉클한 둘만의 이야기와 함께 늘 힘이 되어주는 부모님과 지인들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담겨 있다.
미디어 추천/TV 속 그 책! 더보기
감각적인 포토/여행 에세이! 더보기
화제의 이슈 새책! 더보기